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양여행 단양관광호텔 단양잔도길 단양만천하스카이워크 단양고수동굴 단양1박2일여행코스 단양가볼만한곳 단양가족여행 충북여행

여행

by Carlos1122 2023. 9. 26. 13:39

본문

반응형

지난 6월 단양에 여행을 갔다.

급하게 가야하고, 주말이라 숙소 예약이 힘들었다.

다행히 단양관광호텔에 객실이 있어 예약을 하고 출발했다.

(단양은 대명리조트가 유명하다.)

단양관광호텔은 

시설이 노후화 되긴했지만 깔끔했다.

로비와 복도의 그림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다.

단, 조식은 비추다. (가격대비 메뉴가 부실함)

길건너 강을 따라 산책도 가능

단양 잔도길

만천하스카이워크(도보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었다.

(걷는거 싫어하시는 분은 잔도길만 걷고, 만천하스카이워크는 차타고가세요)

단양시장까지는 차로 5분

 

단양에 도착해 단양시장에서 먹거리를 사서 호텔로 가서 먹고 휴식을 취했다.

다음날 일찍 호텔에 차를 주차해두고, 잔도길을 걸으러갔다.

호텔을 나와 길을 건너 기차길이 보이는 오른쪽으로 5분정도 걸으면 잔도길 입구가 나온다.

남한강 절벽을 따라 나무데크길이 놓아져있는데, 경치가 어마어마했다. (가을단풍때는 얼마나 멋있을지!)

단양 잔도길

 

단양 잔도길

잔도길 끝자락 부분이 만천하스카이워크와 연결되어 있었다. 

만천하스카이워크는  입장료 구매후 무료셔틀로 이동하거나 모노레일로 이동할 수 있다.

(짚라인도 있음, 이른시간이나 해질녘방문추천)

모노레일은 대기가 많아, 올라갈 때는 무료셔틀로 올라가고, 내려올 때 모노레일로 내려오니, 대기 없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다. 이동 후, 산꼭대기에 만천하스카이워크건물이 있었다. 뱅글뱅글 올라가면, 360도로 뻥 뚫린 풍경이 우리를 맞이해주었다. 정말 속이 시원하다는 표현이 나오는 곳이였다. "이 풍경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만천하스카이워크

그리고 단양은 가볼 만한 곳들이 많다.

 

도담삼봉

카페산(오픈런하거나 늦은시간방문추천)

페러글라이딩

단양고수동굴

단양온달관광지

구인사

소백산 등등

 

가을에 또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